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장 수요, 조사, 예측 2030

Premium Market Insights가 발행한 새로운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장은 2022년 60억 1천만 달러에서 2028년 94억 6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2년부터 연평균 성장률(CAGR) 9.1%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8년까지.

@ https://www.premiummarketinsights.com/sample/TIP00012606/ 에서 PDF 샘플을 받으세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장은 기내 인테리어, 첨단 기술 및 하드웨어 구성 요소에 대한 투자 증가로 인해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중국, 일본, 인도 등 가장 많은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는 몇몇 국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규모 중산층 인구의 존재와 인구 지출의 급격한 증가, 다양한 소득 수준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항공 산업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중 하나입니다. APAC, 특히 동남아시아에 역동적이고 발전하는 경제가 많이 존재한다는 점은 업계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보잉(Boeing Co.), 에어버스(Airbus) 및 기타 유명 항공기 제조업체는 말레이시아, 태국, 싱가포르 등 동남아시아 국가에 제조 기지를 설립할 계획이며, 이는 향후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장 플레이어에게 수익성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기내 엔터테인먼트 솔루션 시장의 성장은 전 세계 항공 여행의 눈에 띄는 증가에 큰 영향을 받습니다. 전 세계 중산층 및 중상위층 인구의 가처분 소득 급증으로 인해 항공 여행에 대한 수요가 수년에 걸쳐 상당히 증가했습니다. 지역별로 보면 북미는 항공 여행자 수 증가, 항공기 수요 증가, 지역 기술 발전으로 인해 2021년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또한, 북미 항공산업은 항공사가 승객에게 독점적으로 스트리밍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함으로써 기내 판매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APAC 시장은 비행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 대한 수요를 급증시킬 상업용 항공 교통량의 증가로 인해 향후 몇 년 동안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략적 통찰력

영국에서는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영국은 유럽 지역에서 가장 많은 항공 승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지역은 가처분 소득 증가로 인해 항공 여행 비율이 높아지면서 항공 여행에 대한 상당한 수요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영국의 주요 항공사인 영국항공(British Airways)은 대부분의 항공기에 기내 엔터테인먼트를 도입했습니다. 국내의 다른 여러 항공사도 첨단 IFE 시스템을 빠르게 채택하여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세계 영공 시장은 상업용 항공기 측면에서 항공 여행에 대한 엄청난 수요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항공사는 최신 항공기를 조달하고 새롭고 강력한 기술을 채택하여 기존 항공기를 현대화하고 있습니다. 기존 상업용 항공기의 현대화는 항공 산업의 주요 추세로 떠오를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예측 기간 동안 항공기 부품 제조업체의 비즈니스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제조업체는 고급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설계 및 제조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상업용 항공기 제조업체 사이에서 고급 IFE 시스템 채택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장의 지역 분석

유럽의 항공 부문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항공 부문 중 하나입니다. 이 지역의 대부분의 국가에는 더 넓은 범위의 항공사와 항공기가 있습니다. 유럽의 몇몇 주요 항공사로는 루프트한자, 영국항공, 에어프랑스, 버진아틀란틱, KLM 네덜란드항공, 터키항공, 핀에어, 스위스 국제항공, 오스트리아항공, 아에로플로트 등이 있습니다. 이들 항공사는 단거리, 중거리, 장거리 항공편을 제공하며 유럽 대중이 쉽게 통근할 수 있는 항공 교통 수단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항공사 외에도 유럽의 영공은 여러 저가 항공사가 담당하고 있으며, 저가 항공사의 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요인은 또한 유럽인들이 항공 여행을 선택하도록 촉진하고 있으며, 이는 유럽 내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장 점유율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구매 전 문의 : https://www.premiummarketinsights.com/inquiry/TIP00012606/

항공기 유형 기반 통찰력

항공기 유형에 따라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장은 내로우 바디 항공기, 와이드 바디 항공기 및 비즈니스 제트기로 분류됩니다. 협폭체 항공기 부문은 2021년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협폭체 항공기 또는 단일 통로 항공기는 최대 6개의 나란히 좌석을 제공합니다. 전 세계 주요 항공사 중 가장 활발하게 사용되는 항공기입니다. 단거리 항공 노선의 수가 전 세계적으로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협폭체 항공기의 조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항공기는 광폭동체 항공기보다 연료 효율이 더 높기 때문입니다. 협폭 항공기의 운항이 증가함에 따라 단거리 및 중거리 항공 승객의 향상된 기술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항공사 운영자는 협폭동체 항공기에 비행 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장착하여 고급 비행 연결 및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들은 협폭 항공기 부문의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장에서 활동하는 플레이어들은 첨단의 효율적인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2022년 7월 Luxair는 RTL과 협력하여 새로운 기내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2022년 7월, Yeti Airline은 국내선 항공편에서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로 인해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APAC), 중동 및 아프리카, 남미 등 5개 주요 지역으로 분류됩니다. 2021년에는 북미가 상당한 수익 점유율로 시장을 주도했고, 유럽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또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2022년부터 2028년까지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장 예측에서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stronics Corporation, Burrana Inc, Deutche Lufthansa AG, Anuvu, Honeywell International Inc, Panasonic Corporation, Thales Group 및 Viasat Inc는 전 세계에서 운영되는 항공 엔터테인먼트 시장의 주요 플레이어 중 하나입니다.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장 조사 연구 사본을 https://www.premiummarketinsights.com/buy/TIP00012606/ 에서 주문하세요.

회사 소개:

Premium Market Insights는 전 세계 다양한 회사에 대한 시장 조사 보고서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원스톱 상점입니다. 우리는 고객이 다양한 출판사로부터 가장 관련성이 높고 비용 효과적인 연구 보고서와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고객의 의사 결정 지원 시스템을 돕습니다.

시장 조사 업계는 지난 10년 동안 변화를 겪었습니다. 기업의 초점이 틈새 시장과 신흥 국가로 이동함에 따라 많은 출판사가 이러한 정보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입했습니다. 우리는 귀하가 다양한 옵션을 탐색하고 가장 효과적인 비용으로 최고의 연구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숙련되고 숙련된 직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Premium Market Insights는 모든 산업에 걸쳐 산업 보고서, 회사 보고서 및 국가 보고서를 광범위하게 다루고 있습니다. 주요 출판사가 제공하는 신디케이트 보고서가 귀하의 연구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경우, 당사는 귀하의 귀중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다양한 연구 기관과 협력하여 맞춤형 연구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귀하를 도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동급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지원 팀은 항상 귀하의 연구 질문에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에 대한 당사의 약속은 당사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무료 분석 지원을 통해 가장 잘 드러납니다. 이는 당사가 다른 제공업체와 차별화되는 점입니다. 우리는 또한 고객에게 상당한 비용 절감을 제공하는 기업 구독을 제공합니다.

 문의하기:

담당자: Ankit Mathur

전화: +1-646-491-9876

이메일 ID: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