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8년까지 제모 제품 시장 규모, 점유율, 종합 분석, 기회 평가

2022~2028년 제모 제품 시장 성장을 확대하기 위해 개인 미용 제품에 대한 지출 증가

“2028년까지 제모 제품 시장  예측 – 코로나19 영향 및 글로벌 분석 – 제품 유형, 최종 사용자 및 유통 채널별”에 대한 최신 시장 조사에 따르면 , 제모 제품 시장 규모는 US$ 9,596.39에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2년에는 100만 달러에서 2028년에는 127억 8,619만 달러로 증가할 것입니다. 2022년부터 2028년까지 4.9%의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보고서는 제모 제품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주요 요인과 시장 발전과 함께 저명한 플레이어를 강조합니다.

지역을 기준으로 하는 전 세계 제모 제품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 중남미로 분류됩니다. 2022년에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인구 증가와 특히 남성의 미용 제품에 대한 높은 소비자 지출로 인해 이 지역의 제모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PDF 샘플 요청:

https://www.theinsightpartners.com/sample/TIPRE00023369/

 

COVID-19 전염병이 제모 제품 시장에 미치는 영향

전 세계적으로 전례 없는 코로나19 사례 증가와 그에 따른 수많은 제조 시설의 폐쇄로 인해 제모 제품 시장 성장이 저해되었습니다. 미용실과 미용실이 문을 닫으면서 다양한 제모 제품의 판매가 감소했습니다. 반면, 팬데믹 기간 동안 가정용 제모 제품의 판매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2021년에는 예방접종 촉진, 규제 완화 등 정부의 대책으로 제모제품 시장이 살아났다. 미용실과 미용실이 다시 문을 열면서 제모 왁스, 크림, 면도기 및 기타 다양한 제모 제품에 대한 수요도 증가했습니다.

이 보고서에는 다음과 같은 글로벌 제모 제품 시장 세분화가 포함됩니다.

제품 유형별로 글로벌 제모 제품 시장은 크림, 왁스 스트립, 면도기 및 블레이드, 제모기 등으로 분류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시장은 남성과 여성으로 구분됩니다. 글로벌 제모 제품 시장은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슈퍼마켓 및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소매점 등으로 분류됩니다. 지역별로 글로벌 제모 제품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 중남미로 크게 분류됩니다. 북미 제모 제품 시장은 미국, 캐나다 및 멕시코로 더욱 세분화됩니다. 유럽 ​​시장은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러시아 및 기타 유럽 지역으로 세분화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제모 제품 시장은 중국, 인도, 일본, 호주, 한국 및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으로 더욱 세분화됩니다.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은 남아프리카, 사우디아라비아, UAE 및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으로 세분화됩니다. 중남미 제모 제품 시장은 브라질, 아르헨티나, 중남미 지역으로 더욱 세분화됩니다.

구매를 완료하세요 @

https://www.theinsightpartners.com/buy/TIPRE00023369/

 

문의

담당자: Ankit Mathur

전화: +1-646-491-9876
이메일 ID: [email protected]

The Insight Partners 소개

Insight Partners는 실행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원스톱 업계 연구 제공업체입니다. 우리는 신디케이트 및 컨설팅 연구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연구 요구 사항에 대한 솔루션을 얻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우리는 기술, 미디어, 식품 및 음료, 화학 및 재료, 통신 등의 산업 분야의 전문가입니다.